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사이트 결제 시 Softcamp Secure KeyStoke 오류 메시지
    정보 2018. 3. 22. 13:58








    먼저,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Internet Explorer 9에서 지원이 가능한지 확인 합니다. 사이트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 합니다.


     


    호환성이 이미 확보 된 상태라면 아래와 같이 진행 하여 봅니다.


     


    작업 1.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제거 후 다시 설치


    [제어판 - 프로그램 및 기능 ] 클릭 합니다.

    설치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모두 제거 합니다.

     ( 프로그램에 KeyPro , KeyCrypt , KeyStoke , Key 단어가 포함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)

    다시 사이트 접속 하여 결제를 시도 하여 봅니다.

     


     


    작업 2. 시작 프로그램 서비스 내리기


    시작 - ‘검색 시작' 또는 '실행' 에  msconfig 입력 후 엔터 합니다.

    시스템 구성 에서 시작프로그램탭으로 이동 합니다.

    시작 프로그램 탭에 “모두사용 안함” 에 클릭 합니다.  

    서비스 탭으로 이동, “모든 microsoft 서비스 숨기기”에 체크 합니다.

    후에 나타나는 서비스 목록은 “ 모두 사용 안함 “ 을 클릭 후 적용 확인 합니다.

    컴퓨터 재시동 합니다.

     Windows Vista 또는 Windows 7에서 클린 부팅을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


    http://support.microsoft.com/kb/929135/ko


     


     


    작업 3.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을 복구 (개인 설정 삭제 옵션을 사용)

     http://support.microsoft.com/kb/923737/ko


     


     


    작업 4.  불필요한 프로그램 제거


               [제어판 - 프로그램 및 추가 제거 ] 에서 불필요한 툴바나 Search 프로그램은 삭제 합니다.


     


     


     


    작업 5.  Browser Helper Object 삭제


    시작 ->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란에 regedit 입력 후, Enter를 누릅니다

    아래의 경로로 이동하여, Browser Helper Objects 폴더와 Post Platform 폴더 하위의 모든 항목을 삭제합니다.

        HKEY_LOCAL_MACHINE\SOFTWARE\Microsoft\Windows\CurrentVersion\Explorer\Browser Helper Objects

        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Windows\CurrentVersion\Internet Settings\User Agent\Post Platform

     


     


     


    문제가 계속 지속되거나 진행이 어려운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 1577-9700(내선 3-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* 참고: 라이선스 및 보증기간 등에 의해 무상 또는 유상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.

Designed by Tistory.